반응형
[16장] 퇴사하는 법
[퇴사 시기]
-
[퇴사하는 법]
-
[팀 걱정은 하지 마라]
-
[2주 전에 알려라]
-
[퇴사하겠다고 협박하지 마라]
-
[미리 알리지 마라]
-
[세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좁다]
-
[후임을 교육하라]
-
[퇴직자 면접에서 부정적인 발언을 삼가라]
-
[17장]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전향하기
[다른 분야에서 온 이들의 강점]
-
[약점]
-
[극복하는 방법]
-
[현재 직장에서 개발자로 전향하기]
-
[타 분야 전문성을 활용할 방법 찾기]
-
[기꺼이 바닥부터 시작하라]
-
[18장] 타 기술직에서 개발직으로 옮겨오기
[가장 큰 장애물]
-
[목표를 널리 알려라]
-
[기회가 있는지 물어라]
-
[기회를 만들어라]
-
[근무 외 시간을 활용하라]
-
[다리를 찾아라]
-
[새 회사로 옮기기]
-
[마지막 조언]
-
[19장] 계약직vs정규직
[계약직 유형]
-
[에이전시 계약직]
-
[독립 계약직]
-
[프리랜서]
-
[정규직]
-
[돈]
-
[계약 금액 분석]
-
[계약직이 돈을 더 많이 받는 이유]
-
[복지의 효용 가치]
-
[근무 환경]
-
[그 외 고려할 사항]
-
[20장] 헤드헌팅 업계의 작동 방식
[헤드헌터와 에이전시의 유형]
-
[독립 헤드헌터와 소형 에이전시]
-
[대형 에이전시]
-
[임베디드 에이전시]
-
[사내 헤드헌터]
-
[에이전트 헤드헌터]
-
[활용법]
-
[이력서 제출 순서]
-
[연봉 협상]
-
[헤드헌터를 쓸 것인가 말 것인가]
-
반응형
댓글